주제: 기존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레퍼런스를 찾아라!
부제: 나를 쇼킹하게 만들 었던 레퍼런스 조사해오기
추천 내용
l 기존 시장의 흐름
l 리워드의 차별점
l New 포지셔닝 구간: 기술 / 컨셉 / 가격
l 해당 빅딜 소싱 경로
l 광고 및 홍보 전략
l 객단가
l 인사이트: 반영할 수 있는 인사이트
1) 나의 딜
https://www.wadiz.kr/web/campaign/detail/149031?_refer_section_st=REWARD_43
VVIP피부런닝머신ㅣ5년간의 도전 하르크 등장ㅣ얼굴운동으로 피부관리하세요
이젠 "운동"으 로 피부 관리 하셔야죠. 와디즈 첫 선보이는 피부런닝머신 등장 5년간의 개발과정. 아무도 시도하지 않은 첫걸음을 와디즈 서포터분들에게 공개하는 소중한 시간입니다
www.wadiz.kr
l 기존 시장의 흐름
ㄴ 갈바닉, 괄사, EP, LED 등의 보편화된 뷰티 디바이스 시장.
ㄴ 얼굴을 경락시켜준다는 컨샙의 제품은 없었음.
l 리워드의 차별점
ㄴ 피부 운동이라는 컨셉의 차별화
ㄴ 피부 탄력관리에 도움이 되는 디바이스에 앰플이 자연 도포되는 기술 결합
ㄴ뷰티 분야에 적용되지 않은 완벽한 매칭 기술 연구
l New 포지셔닝 구간: 기술 / 컨셉 / 가격
ㄴ 기술과 컨셉
( 위의 내용과 동일)
l 해당 빅딜 소싱 경로
ㄴ 와디즈에서 투자펀딩 진행한 경력이 있음.
ㄴ 아주 오래전, 투자 팀으로부터 연결받은 것으로 기억..(?)
l 광고 및 홍보 전략
1) 오픈예정: 메이커 광고비 총 500만원
2) CPA:10.7천
1) 본펀딩 광고비: 200증액 현재까지 1.1백 사용
약 40명 전환
약 40명 전환
SNS 광고비 700(현재까지 사용은 600) + 740만원 세팅 ( 현재까지는 670 )
= 1440 ( 1270 )
펀딩액: 8500만원 ( 12일 남음 )
본펀딩 기간: 2022.08.20-2022.09.19
l 객단가
ㄴ 40만원
l 인사이트: 반영할 수 있는 인사이트
ㄴ피부런닝머신이라는 신박한 아이디어
ㄴ높은 객단가를 고려한 공격적인 광고세팅
소싱키워드 : 홈케어, 홈디바이스, 얼굴경락, 피부경락, 혁신디바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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